[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 아동인성교육원은 2019년 '1차 캠프(인천청소년수련관) 1월 2일-5일, 2차 캠프(대교HRD 센터) 1월 16일-19일' 두 차례에 걸쳐 겨울인성예절캠프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겨울인성예절캠프는 미래 리더로 자라날 학생들을 위해 꼭필요한 예절과 바른 인성을 키우는 레크레이션과 접목한 체험식 예절교육과 가족을 주제로 특별히 준비한 힐링뮤직콘서트는 마음속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며 큰 감동을 주는 캠프다.

인천 청소년수련관과 대교HRD 센터(시흥시 대야동)에서 진행 될 캠프에는 인성교육, 사이버예절, 생명존중교육, 담력체험, 롯데월드, 공공예절, 기초예절에서 배운 기본예절을 몸으로 체험하는 활동으로 예절스케빈저헌트, 온가족이 즐기는 힐링뮤직콘서트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다. 토크, 뮤직, 마인드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족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힐링뮤직콘서트로 진행된다.

아동인성교육원 관계자는 "이 캠프를 통해 사라져가는 인성 및 언어예절을 바로잡아주고 체험하는 인성활동을 통해 실생활 속에서 올바른 예절과 인성을 실천하고 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인성예절캠프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겨울 인성예절캠프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두차례 실시 되며 선착순 접수 한다. 접수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아동인성교육원과 아동인성교육원밴드로 하면 된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99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