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기반의 픔랫폼 구축으로 소비시장에 큰 변화예고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예슬기자 = 올바른 평가 중심사회로 중소기업의 건정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창업경경포럼(창경포럼)이 주최한 제 4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大賞 식이 지난 13일 오후 1시부터 국회헌정기념대강당에 있었다. 이주영 국회부의장의 인사로 시작한 시상식에는 안상수, 김두관, 김기선, 이철우 등 국회의원들이 대거 수상했고, 김영만 군위군수, 고윤환 문경시장 등 자치단체징들도 명예를 안았다.

음악계에선 최창주 문화예술원회위원의 수여로 ,탁계석 평론가, 장은훈 한국가곡예술마을대표, 이형근대구콘서트하우스 관장, 오현규 경기도음악협회 이사장, 아리랑코러스 (이병직 지휘자), 라벨라오페라단(이강호, 대리수상) 모지선 작가, 박영란 작곡가가 수상했다.

이번 소비자대상은 공급자 중심사회에서 수요자 중심 사회로의 전환을 위해 가치사슬(Value Chain)로 묶어진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업종(業種)들이 엮이면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SNS시대의 온라인 검증 시스템이다. 창경포럼 이승묵 회장은 ‘무디스’와 같은 세계적인 평가기구를 목표로 시장 건정성을 확조할 것이라며 앞으로 소비시장에 큰 변화를 예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nbnnews1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8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