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콘서트는 4월 28일에 카나가와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진행 예정

 

[도쿄=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일본 인기 걸그룹 HKT48의 멤버 사시하라 리노(指原莉乃)가 그룹에서의 졸업하는 것을 발표했다.

 사시하라 리노는  12 월 15일 TOKYO DOME CITY HALL(도쿄)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 'HKT48 콘서트 in 도쿄돔 시티 홀 ~ 今こそ団結!ガンガン行くぜ8年目!~」에서  그룹의 졸업을 발표하였다.

 앵콜 공연후 '여기서 여러분께 말씀드릴게 있습니다. 저 사시하라 리노는 HKT48을 졸업합니다. 오래 전부터 졸업의 생각은 마음속 어딘가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두를 정말 사랑하고 그때문에 좀처럼 졸업발표를 하지못하며 늘 오늘일지도 모른다라는 생각으로 콘서트를 진행해왔습니다. 제멋대로라고 생각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생각한 결과이므로 응원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며 본인의 생각을 전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한일 혼합 글로벌 걸그룹 "IZ*ONE"의 전임이 되어, 올해 가을부터 21년 4월까지 HKT의 활동을 중지하고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와 야부키 나코도 출연하여 더욱 더 주목을 받았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추억이 너무 많아 조금 떨어지는것만으로도 외롭지만" 이라며 눈물을 흘렸고, "멀리있어도 동료니까...계속 응원해주세요"라며 야부키 나코는 "2년반동안 HKT의 모두와 활동할 수 없지만, 앞으로도 응원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하여, 반드시 성장해서 돌아오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였다.

 사시하라 리노의 졸업 콘서트는 4월 28일에 카나가와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졸업 후 5월 28일 후쿠오카 마린 멧세 후쿠오카에서 "대감사제"가 실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13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