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 위해 4억 원 이상 나눔실천

[서울=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회장 심상돈)는 지난12일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 전달식장에서 지역사회와 아동 ․ 청소년 ․ 장애인 등 사회복지시설들의 지원을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진행한 성금 전달식에는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 심상돈 회장, 강영종 사무국장과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직원들이 참석했다.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는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2013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연말을 맞이하여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위한 지원금과 아동 ․ 청소년 ․ 장애인 ․ 여성/다문화 ․ 미혼모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나눔을 펼치고 있다.

심상돈 회장은 “매년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지역사회와 사회복지시설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며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나눔실천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꾸준한 나눔실천으로 지역사회와 사회복지시설의 배분사업 활성화를 위해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서울 사랑의열매도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4년 설립된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는 국내에서 모범적으로 소비자금융업을 영위하고 있는 아프로파이낸셜대부(주), 웰컴크레디라인대부(주), ㈜바로크레디트대부, (주)넥스젠파이낸스대부, (주)위드캐피탈대부 등 30개의 대형 소비자금융업체모임으로 회원사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사회복지시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함께 펼쳐오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대한 책임과 소비자금융의 건전한 발전을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22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