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2018 락 페스티벌 프랜쉽 최종 라인업과 포스터가 공개했다.

올 한해 마지막을 음악의 열기로 뜨겁게 달굴 '락 페스티벌 프랜쉽' 에 출연진 와이(일본 밴드), 공중전화, 문라이브 브로큰 발렌타인(featuring 손진욱, 서우석 of 당기시오)등을 공개 하며 페스티벌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페스티벌은 12월 23일 오후6시 홍대 브이홀에서 진행 된다.

특히 항상 남성적인 강렬함과 따뜻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내며 매 음반마다 끊임없이 그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온 밴드 브로큰 발렌타인, 2017년 봄 일본 '전국 밴드 페스티벌' 대회에서 우승 일본 밴드 와이(WHY)의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특히 밴드 와이 는 페스티벌 공연 이전에 22일 홍대 클럽 FF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다.

또한 신선한 가사와 귀에 맴도는 멜로디 주목받고 있는 밴드 공중전화와 2019년 초 데뷔를 앞둔 아이돌 밴드 문라이트가 라인에 포함되어 페스티벌에 기대감을 더한다.

공연을 주관한 내츄럴리뮤직 관계자는 "한일을 대표 하는 개성 있는 밴드들의 공연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을 것이고 관객들과 함께 호흡 하며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것이다" 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공연 티켓 예매는 라이징스타 홈페이지에서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24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