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하나시스템㈜ 본사에서 그린리본환경캠페인 동참 협약식 가져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참하나기술연구원의 폐기물을 친환경 고형연료로 생산하고 열 병합 발전 시스템이 말레이시아에 진출을 하기위한 업무 협의를 참하나시스템㈜ 본사에서 진행했다.

말레이시아 현지 법인인 모아 디자인 컨설턴시 와 기계 시스템 전문 기업인 drawbridge(드로우 브릿지) 말레시아 현지 법인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참하나시스템의 말레이시아 현지 사업화를 위하여 구체적인 회의를 진행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문제로 대두가 되고 있는 생활쓰레기(SRF) 와 음식뭃 쓰레기 ,가축분뇨 등 폐기물 처리부분에 참하나 기술연구원의 폐기물 친환경 고형연료화 사업은 이미 동남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아프리카 등 세계 진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하나기술연구원의 폐기물 선박 처리 시스템은 이미 세계 특허를 마치고 일부 국가에서 선박 수주를 받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말레이시아 현지 법인인 모아 디자인 컨설턴시 mr.m.k 와 t.k ahn 그리고 drawbridge 의 rannie loh 와 Vincent wong 이 대표로 참석 하였으며 말레이시아 정부와 참하나기술연구원의 기술을 도입하여 열 병합 발전 사업까지 추진 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사업 진행을 위해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말레이시아 현지 법인 두 업체는 참하나기술연구원의 홍성 가축분뇨 처리 현장 실사를 마치고 참하나시스템㈜ 본사에서 친환경 캠페인인 그린리본환경 캠페인에 동참 하는 협약식(MOU)를 하였으며 말레시아에서 그린리본 환경캠페인을 통하여 환경운동에 앞장 서고 동참 할 것을 약속했다.

참하나시스템㈜ 김 광섭 CEO는 이날 협약식을 하면서 말레이시아와 함께 그린리본환경캠페인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인 캠페인 단체로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고 모아디자인 MR.M.K 대표는 폐기물 처리의 세계적인 기술인 참하나기술연구원의 기술을 접하고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하며 적극적으로 사업을 진행하며 친환경 사업과 친환경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이와 동시에 한국과 말레이시아 의 문화 교류도 함께 진행하기로 하며 문화 교류를 통하여 더욱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데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34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