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밀양교육 설명회 개최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 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규)은 12월 26일, 09시 30분부터 학교(원)장 및 소속기관장, 교육청 관계장 등 60여명을 대상으로 '책임ㆍ혁신ㆍ미래교육으로 행복한 밀양교육 실현'을 주제로 2019. 밀양교육 설명회를 개최했다.

밀양교육 설명회에 앞서 2018. 밀양교육 중점과제 추진 우수학교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밀양교육 중점과제 우수학교는 학교현장에서 창의적이고 특색있게 운영한 밀양교육 중점과제 사례를 공모하여 공정하게 선정하였다. 우수학교로는 밀성초등학교, 태룡초등학교, 삼랑진초등학교, 밀양여자중학교, 삼랑진고등학교가 선정되어 교육장 표창을 수상했다.

밀양교육 설명회는 교육장 인사말에 이어 교육지원과장과 행정지원과장의 안내로 밀양교육의 방향, 밀양교육 추진 전략, 밀양교육 중점과제, 2019. 경남교육정책별 추진 계획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협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2019. 밀양교육은 모든 학생의 잠재력을 최대로 성장시키기 위한 교육을 실현하고, 수업ㆍ학교문화ㆍ교육행정 혁신을 통해 밀양교육이 지속할 수 있는 혁신의 체제를 구축하는 방향을 제시하였다. 또한 학생 맞춤형 교육, 역량중심의 교수-학습방법 도입, 교육생태계의 확장 등으로 미래교육의 토대를 구축하는 방향을 안내하고 있다.

김선규교육장은 “2019년을 밀양행복교육지구의 안정적 추진과 기초학력에 대한 학교의 책무성을 강화하여 밀양교육이 한걸음 더 도약하는 해로 삼고, 밀양교육이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밀양교육가족이 다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janghh6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59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