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 = 12월27일 오전 10시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태그바이 사무실에서 ‘그린리본환경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컨텐츠 마켓팅 및 SNS 전문업체인 태그바이_참하나시스템㈜ 업무 협약을 맺은 태그바이 노준 대표는 자체적인 커머스시스템을 도입해 마켓팅과 동시에 광고 효과를 높일수 있는 본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린리본환경캠페인의 홍보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했고 환경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도덕성이 있는 기업으로 발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의미 있는 협약식을 가져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린리본환경캠페인은 환경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의 참여가 점차 늘어가고 있고 1월22일 제2회 그린리본환경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린리본환경캠페인 동참한 업체 중 선별하여 그린리본환경문화대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뜻있는 기업 또는 개인들이 많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행사를 통하여 죽어가는 지구를 살리는데 주력하여 세계적인 환경 단체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참하나리본블록의 남치선 대표는 폐기물처리를 블록체인화 하여 친환경 사업에 시스템을 책임지고 참하나리본블록의 블록체인에 사용되어 지는 리본블록은 친환경 사업의 결재 시스템으로 완벽하게 적용해 불법적인 처리로 인한 환경오염을 원천적으로 방지하여 깨끗한 지구를 만드는데 사력을 다 할 것이라고 다시한번 그 포부를 밝혔다.선두 주자로써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남치선 대표와 김광섭 CEO는 다시한번 뜻을 밝혔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69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