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내외뉴스통신] 존경하는 18만 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저물고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풍요와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살림살이가 한층 나아지고,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해에는 변화를 원하는 시민들의 염원을 바탕으로 제8대 서산시의회가 힘차게 발을 내딛었습니다.

새해에도 서산시의회는 시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열세명의 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개원 당시의 초심(初心)을 늘 되새기며 서산시민 모두의 대리인이라는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연구하는 자세로 의정역량을 높이며 일하는 의회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낮고 겸손한 자세로 시민들과 소통하겠습니다.

경제상황이 엄중한 만큼 시민들의 삶을 챙기고 소외계층을 보듬는 따뜻한 의정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서산시가 무조건적인 성장보다는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살필 것은 살피고 할 말은 하겠습니다.

서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모범적인 협치 모델이 구축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습니다.

지방자치와 지방분권은 피할 수 없는 시대적 흐름입니다.

우리 모두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대안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참여만이 성숙한 자치공동체를 구현하고, 서산시를 힘차게 날갯짓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시민이 존중받는 서산, 시민이 행복한 서산, 함께 더불어 사는 서산을 다함께 만들어 나가자는 말씀을 드립니다.

서산시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 모두 큰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6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