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 효린과 함께 인기 여성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 의상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낳고 있다.

왜냐하면 어제 가수 효린이 방송에서 깜짝놀랄만한 패션으로 등장하자, 많은 언론들이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 거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중들을 놀라게 한 효린의 옷이 주목을 받으면서, 많은 이들은 화사가 지난 달 십 이일 12일 日本에서 열린 ‘2018마마 FANS CHOICEinJAPAN’에 선보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의상을 떠올리고 있다. 

이날 마마무 멤버들은 각자 솔로로 무대에 올라 개성 넘치는 노래와 그간 갈고 닦은 춤실력을 선보였는데, 화사의 무대가 압권이었다. 그녀는 굴곡진 보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정열적인 붉은색 밀착 의상 차림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성 댄서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격정적인 춤으로 현장의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화사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잡아먹을 듯 노려보며 신나게 무대를 휘젓고 다니며 이날의 가장 핫한 인물로 부각이 됐다. 효린도 어제 방송에서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어필을 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82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