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여기가 어디인가 봤더니 많은 이들의 기원 의견 쇄도 따뜻하고 나들이하기 좋은 곳 택해...
김우빈 신민아, 여기가 어디인가 봤더니 많은 이들의 기원 의견 쇄도 따뜻하고 나들이하기 좋은 곳 택해...
  • 장혜린
  • 승인 2019.01.0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김우빈 신민아, 인터넷 게시판
사진 : 김우빈 신민아, 인터넷 게시판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 교제 사실이 알려진 탤런트 김우빈과 신민아의 소식이 대중들의 관심선상에 올랐다.

왜냐하면 최근 온라인을 통해 이에 대한 글과 사진이 공개가 됐기 때문이다.

오늘 어느 누리꾼이 게재한 글과 올린 사진을 보면 탤런트 김우빈과 신민아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 속 김우빈은 어느 식당에서 신민아와 마주 보며 음식을 먹는 모습이 담겨 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팔짱을 낀 채 걷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현재 그 곳은 대한민국 계절이 겨울인 것과 정반대로 여름을 맞이하고 있다. 이에 이들은 다른 사람들의 눈을 의식할 필요도 없고, 같이 나들이하기 좋은 이 곳을 택한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현재 김우빈은 몇 년 전부터 몸이 좋지 않아서 방송 활동을 그만둔 채 치료에 전념하고 있고, 그의 여자친구인 신민아는 그의 곁에서 그를 돌 본 것으로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이들의 기사에 그가 건강을 되찾아 안방극장에서 다시 보기를 희망했고, “이들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는 댓글들을 달았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82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