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특산물 저렴하게 구입할 찬스......

[안동=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  경북 안동시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버 안동장터는 5일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소비자들에겐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이고 농가들에게는 판로 개척 및 매출 증대를 가져올 전망이다.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신규회원 할인 쿠폰 증정, △3만 원 이상 구매고객 할인쿠폰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10%(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쿠폰 증정, △5만 원 이상 사전예약 구매고객 10%(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쿠폰 증정, △입점업체의 자율 할인 행사 등이다.

한편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11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며, 안동시가 지난 2004년 4월 구축해 현재 232개 업체가 입점, 3,257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고 누적 매출액 57억을 기록하는 등 안동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 및 지역 농가의 매출액 증대를 통한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매년 사이버 안동장터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시에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기본으로 사이버 안동장터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97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