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우정산업, 장학금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울릉군 ㈜우정산업, 장학금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 홍준기 기자
  • 승인 2019.01.08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1500만원 기탁, 지역출신 학생들 후원...
▲지난 7일 경북 울릉군 울릉읍 ㈜우정산업이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울릉군청)

[울릉=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 경북 울릉군 울릉읍 ㈜우정산업(대표 한익현)이 지난 7일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1500만원과 불우이웃돕기성금 5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과 불우이웃돕기성금은 인재 육성을 위한 울릉군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양성에 동참하기 위해 기탁했으며 불우이웃들의 추운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한 성금이다.

㈜우정산업 관계자는 “울릉지역 학생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울릉지역 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는“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한 우정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울릉군 인재 양성 및 불우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07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