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복싱연합회 회원들에게 그린리본환경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 약속!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경기도킥복싱연합회 이택규 부회장은 지난 3일 참하나시스템㈜ 역삼동 본사에 방문하여 그린리본환경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협약식을 가졌다.

킥복싱은 IOC에 후보 종목으로 정식 채택되었고 나아가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될 날이 얼마남지 않아 태권도 못 지 않은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저변 확대 되어가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경기도킥복싱연합회 이택규 부회장은 전 세계인에 알려질 킥복싱이 IOC 후보 종목으로 채택되었으며 많은 킥복싱 선수들이 올림픽 금메달을 목표로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으며 킥복싱이 이제 새로운 올림픽 효자 종목이 될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 선수들을 양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더불어 그린리본환경캠페인에 동참하여 국내외 킥복싱 대회를 통하여 그린리본환경캠페인을 홍보하는데 최대한 협력 할 것을 약속했다.

오는 22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리는 제2회 그린리본환경콘서트에 킥복싱연합회 회원들을 많이 참석 시켜 그린리본환경캠페인의 일원으로 환경운동에도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09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