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승리, 개인 채널 오픈! 아버지 고향 전남 영광으로 향한 사연은?
‘가로채널’ 승리, 개인 채널 오픈! 아버지 고향 전남 영광으로 향한 사연은?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1.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로채널(사진제공 =SBS)
▲가로채널(사진제공 =SBS)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 빅뱅 승리가 개인 채널 오픈을 위해 아버지의 고향 전남 영광을 찾는다.

10일 방송에서는 새로 오픈한 승리의 채널이 첫 공개된다. 고대하던 개인 채널 ‘금의환향 TV’를 오픈하게 된 승리는 첫 촬영 장소로 다름 아닌 전남 영광을 택해 눈길을 끌었다. 전남 영광은 승리의 아버지가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낸 장소다. 하지만 승리의 ‘금의환향’은 시작부터 쉽지 않았다. 할아버지의 산소를 찾아 나섰지만 갑자기 쏟아진 함박눈 때문에 산소로 향하는 길을 헤매게 된 것. 눈 내리는 허허벌판에서 망연자실하던 승리는 결국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SOS를 요청해야만 했다.

승리는 강추위에 떨면서 “군대 가면 이런 느낌이에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머리와 속눈썹에 쌓일 만큼 펑펑 내리는 함박눈을 맞던 승리는 “우리 형들 너무 춥겠다”며 빅뱅 멤버들을 걱정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전남 영광으로 떠나기 전 승리는 개인 채널을 오픈한 기념으로 본인의 역사를 사진으로 되돌아봤다. 자신의 탄생 스토리부터 시작해 신생아 시절은 물론 깜찍한 어린이 시절까지 과거 사진을 아낌없이 공개한 것.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사진에서 남다른 스웩이 보인다며 장차 ‘월드스타’가 될 어린 승리의 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승리가 무슨 이유로 아버지의 고향 전남 영광을 찾아가게 되었을지, 그 전말은 10일 밤 11시 10분 SBS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17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