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종합 버라이어티 DVD 세트 '올 어바웃 슈퍼주니어 '트레져 위드인 어스' (All About Super Junior TREASURE WITHIN US)가 오는 28일 발매된다.

SM과 SBS바이아컴이 공동 제작한 이 DVD는 슈퍼주니어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활동 모습을 총망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DVD세트로, 총 6장의 DVD(총 런닝타임 378분)와 스페셜 컬러 엽서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DVD에는 슈퍼주니어의 다양한 활동 모습과 각종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필름은 물론, 월드 투어 ‘슈퍼쇼4’ 비하인드 스토리, 팬클럽 ‘엘프’와 함께한 데뷔 7주년 기념 파티 현장, SBS ‘인기가요’ 무대 영상 등 슈퍼주니어의 활동 히스토리가 모두 담겨,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도심 속 휴가를 즐기는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요리 대결 현장, 멤버들이 서로에게 전하는 솔직 담백한 이야기까지 버라이어티하고 풍성한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다.


DVD 발매에 앞서 21일에는 'All About Super Junior "TREASURE WITHIN US"' 콘텐츠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메이킹 북 형식의 DVD 프리뷰도 출시해 이번 DVD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신곡 '판타스틱'으로 활동 중이며 멤버 개개인이 활발한 개별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완전체로서 새 음반 작업에 한창이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1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