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고현정, 2인 2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고현정, 2인 2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1.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사진제공 = UFO프로덕션)
▲동네변호사 조들호2(사진제공=UFO프로덕션)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 박신양과 고현정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이 집중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은 서민들을 수호하고 불의를 향해 역공을 펼쳤던 조들호(박신양 분)가 무소불위 권력의 중심 이자경(고현정 분)을 상대로 치열하게 맞서는 이야기다. 

지난 월요일(7일) 첫 방송 이후 단숨에 월화극 1위에 올라서며 저력을 입증한 ‘조들호2’는 영화 같은 연출과 말이 필요 없는 배우들의 명연기 향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박신양(조들호 역)과 고현정(이자경 역)의 2인 2색 캐릭터 포스터는 극 중 두 인물의 라이벌 관계를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더욱 흥미롭다. 

앞서 감각적인 색채가 돋보였던 아트웍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조들호와 이자경의 날선 대화가 카피로 담겨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아무리 좋은 와인이라도 같이 마시는 사람이 뭣 같으면 소주, 막걸리보다 못한 경우가 있어, 지금이 딱 그 경우네”라는 박신양의 대사와 “선배는 절대 포커는 치면 안되겠어요. 표정만 봐도 패가 다 읽히거든요”라는 고현정의 대사는 두 인물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어 앞으로 더욱 거세질 이들의 첨예한 대립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렇듯 ‘조들호2’는 박신양과 고현정을 필두로 변희봉(국현일 역), 주진모(윤정건 역), 이민지(윤소미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조들호 두 번째 이야기에 집중시키고 있다. 

조들호와 이자경의 본격적인 대립이 시작된 가운데 과연 다음 주 방송에는 어떤 이야기들로 시청자에게 짜릿한 긴장감을 안겨줄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 기다려진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19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