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소유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스타일링
'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소유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스타일링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1.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사랑 치유기(사진제공 = MBC)
▲내 사랑 치유기(사진제공 = MBC)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MBC ‘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이 소유진의 스타일링 변신에 나선다. 

오는 일요일(13일)에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이수현 /제작 초록뱀 미디어)에서는 소유진과 연정훈이 마치 영화 ‘귀여운 여인’ 속 한 장면을 패러디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임치우(소유진)와 최진유(연정훈)은 한 발 더 가까워졌다. 최진유(연정훈)는 되찾은 동생 임치우와 함께 한강에서 라면 데이트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임치우를 이름 대신 ‘내 동생 치유’라고 저장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최진유는 임치우의 남편 박완승(윤종훈)의 외도를 우연히 목격, 박완승에게 의미심장한 경고를 날리며 ‘동생 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연정훈이 소유진을 위해 다정다감한 오빠로 나선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스틸 속 소유진과 연정훈은 백화점 쇼핑에 나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연정훈은 소유진에게 옷을 골라주면서 직접 대보고 있고, 소유진은 다양한 옷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헤어샵에 방문한 소유진과 연정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의 모습뿐만 아니라 개그맨 윤택의 모습 또한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개그맨 윤택은 ‘내 사랑 치유기’에서 개성 넘치는 헤어디자이너로 분할 예정. 소유진의 헤어디자이너로 특별 출연하는 윤택은 코믹한 모습과 함께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라고 알려져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로 이번 주 일요일(13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19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