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국민체육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의성=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1일 의성국민체육센터(단북면 안계길 251)에서 다양한 생활체육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개관이래 진행된 생활체육강좌는 이용자 수요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성 있는 강사의 지도로 군민들로부터 꾸준한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올해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수영 ▸아쿠아로빅 ▸헬스와 더불어 ▸라인댄스 ▸프리테니스 ▸줌바댄스 ▸장구난타 ▸필라테스 등이며 강좌 접수결과 ▸필라테스 등 일부강좌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조기마감 됐다.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한 일상의 체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국민체육센터 운영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립도서관(054-830-6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100세 시대를 맞이해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누리기 위해 생활체육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기에 쾌적한 시설공간 제공과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군민들이 생활에 활력을 가져 보다 밝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23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