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일본 인기 걸그룹 AKB48의 멤버 코지마 마코가 그룹 졸업을 발표했다. 

 12일 오후 AKB48의 멤버 코지마 마코는 도쿄 돔 시티홀에서 진행된 AKB48 팀 K 콘서트 앵콜 공연중 "여기서 제가 발표할게 있습니다."라고 결단을 이야기 했다. "최근 2년 정도 새로운 꿈을 발견해 그것을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여 겨우 떠날수있는 마음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AKB안에서도 할수있는 꿈이지만, 저는 한걸음 더 나가고 싶습니다, 성공여부는 확신할수 없지만 더욱 더 노력하여  앞으로의 꿈을 이룰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라며 울고 웃는 얼굴로 AKB48 그룹의 졸업을 발표하였다.

 "코지마코"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코지마 마코는, 12년에 AKB48의 14기생으로서 가입하여, 사랑스러운 웃는 얼굴과 아이돌과는 다른 엉뚱한 발언으로 데뷔초부터 인기 멤버가 되어, 동기의 오카다 나나, 졸업한 니시노 미키와 3명은 "삼총사"라고 불렸고, 14년에는 첫 선발 및 선발 총선거는 16, 18년에 19위로 인기멤버의 위엄을 발휘하였으며, 작년 M-NET에서 방송된 '프로듀스48'에서 AKB48 멤버 중 한명으로 참가하여, 별명인 '너구리'를 각인시키는 의상과 준수한 한국어 실력 등으로 눈도장을 찍었지만, 2차 순위발표식에서 34위로 탈락하였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23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