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윤지연 기자 = ‘고객중심’이라는 회사 모토를 가진 유학플래너닷컴은 오는 1월 19일과 20일 양일간에 걸쳐 강남역 내 G아르체에서 UFC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UFC세계유학박람회는 일반적인 해외대학입학 박람회와 같이 지정된 한 국가에서 몇개 국가의 상담만 이뤄지는 것이 아닌 미국,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스위스, 독일, 호주, 뉴질랜드, 일본, 싱가포르, 인천글로벌대학교 등 가장 많은 국가의 대학교의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패스웨이과정에만 국한된 상담이 아닌 각 국가별 대학교 직접 입학/편입 신청도 모두 가능하다.

특히, 10여년 이상 해외대학진학을 진행해 온 대표원장들만 유학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들이 학생, 학부모님과 1:1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현재 고3, 재수생 등 해외대학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학플래너닷컴은 모든 학생을 전국 14개의 각 유학원 원장들만이 학생 진행을 할 수 있는 규정을 가진 특별한 유학회사로 유명하다. 경력이 없는 직원들이 학생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유학 진행 상의 문제발생률을 최소화시키기 위해서 만들어진 규정이라고 전해졌다.

유학플래너닷컴 관계자는 “지금껏 속 시원한 해외대학진학상담을 받아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전문가와 1:1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영문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영문대학교 성적증명서를 지참해서 UFC유학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에게는 1개교에 한해 무료로 진행을 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UFC세계대학진학박람회를 통한 해외유학박람회 및 세미나 예약 참가신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포털사이트에서 유학플래너닷컴 또는 UFC세계대학진학박람회 검색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yjy_010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27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