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SBS 연예대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연예대상'을 위해 만반의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신영수에게 ‘SBS 연예대상’ 참석 소식을 전했다. 신영수는 “정말?”이라고 되물으며 유독 떨려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영화 ‘노팅힐’ 같은 느낌이 있어요. 신영수 씨 인생에 저런 일이 있을 거라고 상상이나 했겠어요?”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여러 준비를 마친 두 사람에게 대망의 ‘연예대상’ 디데이가 찾아왔다. 시상식 당일, 한고은은 “결혼식 때 보다 더 떨린다”며 어쩔 줄 몰라 했고, 신영수 또한 “주사 맞는 것처럼 금방 지나겠지”라고 말하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연예대상'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수고부부의 '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는 1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30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