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강원순 기자= 세종문화회관이 오는 17일부터 최대 47% 할인 가능한 '2019 세종시즌' 패키지 티켓을 판매한다.

2019 세종시즌 패키지는 43개 공연 중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내 맘대로 패키지’를 비롯해 만 5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패키지’, 공연 애호가를 위한 ‘케렌시아 패키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역사를 테마로 한 공연을 묶은 ‘광화문 패키지’, 새롭게 조성된 세종S씨어터의 공연 5편을 모아보는 ‘S씨어터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세종 체임버 홀에서 완성되는 다양한 편성의 실내악 '2019 세종체임버시리즈(연중)'를 비롯, 모차르트의 미사곡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시합창단의 '합창명작시리즈(연중)' 등의 클래식 공연과 600년의 시간을 거슬러 세종의 마음을 살핀 ‘세종실록’에 숨겨진 우리 음악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세종음악기행'등의 국악 공연과 ‘국민가수’,‘엘레지의 여왕’ 가수 이미자의 데뷔 60주년 기념하는 그레이트 아티스트 시리즈 '이미자 노래 60년' 공연등이다.

‘케렌시아 패키지’는 100개 수량으로 한정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패키지 티켓 1매당 광화문에 위치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7만원 상당 식사권 1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어린이들이 완성도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만5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해 구성된 ‘키즈 패키지’는 총 4개의 공연을 정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세종시즌 패키지를 통해 정가에서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개별 공연 예매보다 2주 먼저 예매가 가능하여 좋은 좌석을 선점할 수 있다. 세종시즌 패키지가 시민들의 문화 예술 관람에 보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dnjstns10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33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