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SKY 캐슬 김서형에 빙의하다! “제 답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춤 하나로 인싸력 폭발? 우주소녀 수빈 ‘외계인 춤’ 선보여!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X수빈이 KBS <꿀잼 퀴즈방>에서 인싸 매력을 대방출한다.

차별화된 구성으로 대한민국 대표 퀴즈쇼로 자리매김한 '꿀잼 퀴즈방'에 ‘LaLaLove’로 컴백과 동시에 대세 아이돌로 등극한 우주소녀의 보나X수빈이 출연한다. 보나X수빈은 '꿀잼 퀴즈방'을 통해 그동안 신비한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란제리 소녀시대'와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 스타일을 보여주며 차세대 연기돌로 등극한 보나는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캐슬 속 김서형으로 빙의, 또 한 번의 센스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다고. 또한 수빈은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몰이중인 ‘외계인 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두 멤버는 “그동안 다른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과 다양한 매력들을 KBS '꿀잼 퀴즈방'에서 모두 방출하고 갈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꿀잼 퀴즈방'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퀴즈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꿀잼 퀴즈방>의 실시간 상금과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우주소녀 보나X수빈과 함께하는 신비로운 우주퀴즈쇼는 1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49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