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 발매기념 쇼케이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21일 오후 예스24라이브홀(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에서 걸그룹 체리블렛 (Cherry Bullet -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의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데뷔 전부터 가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며 가요계 도전장을 던졌다.

 FNC에서 야심차게 론칭하는 체리블렛은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생방송 파이널 무대까지 오른 '고막 여친'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총 10인으로 이러우전 걸그룹으로 팀명인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란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킥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러블리한 비주얼에 대단한 실력까지 갖춰 대형신인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타이틀곡인 'Q&A' 은 산뜻한 업비크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이다.  "앞으로 잘부탁할게" 10명의 소녀들이 건네는 당찬 첫인사에 이어 어떤 질문을 받을지 궁금해하는 호기심이 넘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냈다.

 

사람들의 마음을 저격할 채비를 갖춘 체리블렛은 독특한 세계관으로도 관심을 모은다. 체리블렛세계관에는 다양한 게임 맵과 퀘스트를 가진 '체리블렛'이라는 운영체제가 존재한다. 이 속에서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받고, 퀘스트를 꺠기 위해 멤버 각자의 로봇 필살기 아이템을 활용할수 있다.

이러한 세계관과 성장 스토리를 앞으로의 앨범을 통해 더욱 자세히 품어갈 예정이므로 귀추가 주목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56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