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신인’ 성우리가 첫 싱글을 발표하며 가요계 공식 데뷔한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전현철 기자=2012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 K4’에 출연한 후 오랜 연습 기간을 거친 성우리는 29일 정오 ‘필 라이크 유’(Feel Like You) 음원을 공개하며 데뷔 신호탄을 쏜다.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활동 중인 제인스(Jayins)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필 라이크 유’는 성우리의 소울 감성이 돋보이는 R&B 풍의 발라드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고, 그 사람을 닮고 싶고,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똑같이 느껴보고 싶은 마음을 그리며 사랑의 마음을 켜켜이 쌓아가고자 하는 심경을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성우리는 깊은 감성으로부터 끌어올린 진정성이 깃든 보컬톤과 명확한 울림을 전하는 가창을 통해 ‘슈퍼스타 K4’ 출연 이후 약 7년만에 발표한 데뷔곡에 대한 음악적 정체성을 보여주고 있다.

성우리는 “다른 아티스트의 발표곡에 피처링 참여한 적은 있지만 제 노래를 들려주기까지 많은 시간이 흐른 것 같다”며 “어쩌면 ‘필 라이크 유’의 가사는 저를 사랑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을 위한 제 심정을 담은 것 같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훌륭한컴퍼니 관계자는 “성우리가 데뷔곡 ‘필 라이크 유’를 통해 뜨거운 음악 열정을 보여주었다”며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전개할 수 있도록 활동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성우리는 29일 오후 3시 팟캐스트 ‘팟빵’ 보이는 라디오 ‘성남혜톡톡톡’ 생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한다.

kcpp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89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