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순원 기자 =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 해’를 맞아 결혼예물 전문점 현대보석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보석은 결혼예물 및 결혼반지 커플링을 맞추는 모든 고객에게 순금골드바 황금돼지를 증정한다.

기해년은 10간의 6번째인 '기(己)'와 12간지의 12번째이자 마지막인 '해(亥, 돼지)'가 합쳐진 것이며, 기해년이 황금돼지의 해가 된 것은 천간의 기(己)가 토(土)에 해당하여 색으로는 황금색을 뜻하기 때문이며 큰 복과 재물 그리고 성공을 기원하는 뜻 깊은 해라고 한다.

현대보석은 2018년 어려운 국내여건 속에서도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9년 순금황금돼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동기를 밝혔다. 그러면서 “대한 적십자 부천지회를 통해 사랑의 합동무료결혼식 및 쌀 나누기 행사등도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이웃과 함께하는 현대보석으로 늘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결혼예물전문점 현대보석은 상동역 뉴코아백화점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체 공장으로 운영으로 제품 품질은 높였다고 말했다.

현대보석의 2019년 황금돼지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krtnsdnjs@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95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