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함 속에 반전 매력까지!

[서울=내외뉴스통신] 전현철 기자 = 지난1월 29일 오후 12시 부터 상암동 tbs 오픈스튜디오에서 공개녹화로 진행되는 <tbs 팩트인스타 - ‘체리블렛’편>에서는 타이틀곡 'Q&A’의 무대와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모습도 보여졌다.

타이틀곡 '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10명의 소녀들이 건네는 '앞으로 잘 부탁할게'란 당찬 첫인사에 이어 어떤 질문을 받을지 궁금해 하는 호기심 넘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낸 곡이다.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tbs 팩트인스타 녹화현장은 오픈스튜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된다. 또한 ‘팩트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체리블렛’의 사인CD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팩트인스타 ‘체리블렛’편은 오는 15일 저녁 8시에 방송 될 예정이며, IPTV(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 문의)와 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시청할 수 있고, tbs TV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kcpp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06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