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운명과 분노'에서 이민정이 한성숙과 태정호의 눈을 속이며 2년간 절치부심 끝에 골드제화를 통해 빼돌린 비자금을 역이용, 이들에게 제대로 한방 먹이며 통쾌한 복수의 첫발을 내딛었다. 

 골드제화의 사장이 된 후 구해라가 달라졌다. 쉽게 감정을 드러내고 폭주하던 이전의 모습과는 달리 감정을 철저하게 감추고 그들의 비위를 맞추며 은밀하고 치밀하게 일을 진행했다.특히 골드제화로 빼돌려진 비자금을 다른 계좌로 옮기고 맞선을 가장하여 강의건으로 하여금 태정민을 다시 납치하게 한 후 홀로 한성숙과 태정호를 불러내 담판을 짓는 모습으로 통쾌한 사이다 복수의 서막을 열었다. 


흥분하며 거칠게 몰아붙이는 두사람에게 한치의 흔들림 없이 “조용히 안나오면 당신들 큰일나. 그러니까 시끄럽게 굴지 말고 빨리 나와. 어차피 당신들 나 따윈 언제든 묻어 버릴 수 있잖아.” 라고 응대하며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다. 두사람과 마주 앉아 비자금을 놓고 딜을 하면서도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두사람을 흔들었다.“오늘 저와 얘기하실 분은 사모님이세요”라고 말을 꺼낸 구해라. 빼돌린 비자금 예금증서를 보여준 후, “너 이거 뭔 개수작이야. 이거 건드리면 너도 다쳐”라며 윽박지르는 태정호를 향해 “당신은 그냥 가만히 있으라고 했지.” 라며 받아쳤다. 뒤이어 한성숙에게 “하나만 고르세요. 이거랑…정민 아가씨, 둘 중에 하나만 고르시면 되요.”라고 제안했다. 채근하는 태정호에 갈등하는 한성숙은 협상을 제안했지만 “협상은 없어요. 하나만 고르세요.”라며 담담하지만 단호한 어조로 두사람을 코너로 내몰았다. 결국 한성숙은 태정호의 비자금 900억을 선택했고, 이를 뒤에서 듣고 있던 태정민은 자신을 버리고 돈을 택한 엄마에 충격을 받고 구해라의 요구대로 태인준에게 지분을 양도하고 강의건과 함께 떠났다.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감옥까지 가게 된 태인준에 대한 자책감 속에 그의 재기와 복수를 돕는 구해라의 모습도 함께 그려졌다. 감정이 거세된 사람 마냥 차갑고 건조한 눈빛과 표정으로 복수와 함께 자신의 죄값을 치룰 날을 기다리며 하루하루를 버티는가 하면, 자신에게 분노와 원망 가득한 눈빛으로 “이런다고 뭐가 달라지는데, 당신이 한 일 나 절대 용서 못해”라 말하는 인준 앞에 그것 마저도 모두 순응하며 받아들인다는 눈빛으로 인준을 바라보며 “알아요. 나도 나 용서 못해요. 그래서 이러는 거에요.”라 말하고 돌아서 눈물을 흘렸다. 


이민정은 스스로 나락의 길로 걷는 구해라의 행보를 처연한 눈물, 애처로운 뒷모습, 생기 잃은 건조하고 마른 눈빛과 표정 등으로 담아내며 두사람의 어긋난 사랑을 더욱 애틋하게 만들었다.

앞으로의 구해라의 행보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것인지 마지막 2회만을 남겨 놓은 <운명과 분노>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운명과 분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10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