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 핵심만 골라 채운 스페셜 방송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매주 월, 화요일 밤 안방극장에 쫀득한 긴장과 통쾌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이 설날인 5일(화) 오전 11시 40분부터 약 150분 동안 ‘조들호 몰아보기’ 스페셜 방송을 확정 지은 것.  ‘조들호 몰아보기‘는 1회부터 12회까지 내용을 압축한 버전으로 핵심만을 모아 한층 스피드하게 펼쳐진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으로 150여 분을 순간 삭제 시킬 예정이다.

 

현재 조들호(박신양 분)와 이자경(고현정 분)의 대립이 격해지면서 이자경을 둘러싼 과거 거대 비밀이 밝혀지는 시점이기에 이러한 스페셜 방송은 그동안의 진행된 스토리의 빠른 이해를 돕고 보는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드라마 제작진은 “이번 설에 방송될 ‘조들호 몰아보기’ 스페셜 방송은 155분 시간 분량에 맞게 구성을 재편집한다. 때문에 처음 시청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기존 시청자분들도 새로운 느낌으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들호2’는 가족 같은 검찰 수사관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뛰어든 조들호가 라이벌 이자경과 치열하게 맞서며 추악한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로 매주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 치 앞을 가늠할 수 없는 공방전과 진실을 밝히기 위한 고군분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스페셜 방송인 ‘조들호 몰아보기’는 내일(5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되며, 본 방송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12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