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유키스 준이 일본에서 첫 솔로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4일 일본에서 오는 4월 발매되는 첫 솔로 데뷔 앨범 ‘Phenomenal World’발매에 앞서 도쿄 TSUTAYA O-EAST에서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으며, 이날 첫 솔로 쇼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약 천명의 팬들이 모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준은 쇼케이스를 통해 직접 만든 안무 퍼포먼스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고 솔로 타이틀 곡Phenomenal World’ 무대를 처음 선보였으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현장을 팬들의 함성으로 뜨겁게 달궜다.

 

또한, 준은 곡 제작부터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다양한 에피소드와 ‘항상 열심히 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활동이 될 것이다.’라고 응원해준 유키스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오는 4월 6일 오사카, 8일 도쿄에서 솔로 앨범 이벤트‘JUN(from U-KISS) 1st Event 2019 ~Phenomenal World~’ 개최 소식을 알리며 준의 첫 솔로 앨범’ Phenomenal World’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오는 4월 10일 일본 솔로 앨범‘Phenomenal World’발매 준비 중이며, 한국에서도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데뷔 준비와 동시에 배우 이준영으로서 차기 작 검토 중에 있어 올해도 만능돌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13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