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SF9 찬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네 맛대로 하는 연애’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찬희는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0시에 올레tv모바일에서 공개되는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성격을 지닌 인기남 윤단 역을 맡았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찬희는 온도차가 느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촬영 전 대본을 꼼꼼하게 읽는 모습에선 연기에 대한 진지함이 묻어나는데,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소품으로 쓰인 포크를 들며 미소 짓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손으로 브이를 그리기도 해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찬희는 최근 종영된 JTBC ‘SKY 캐슬’에서 인성도 성품도 완벽한 청정 고딩 황우주 역을 맡아 성숙한 감정연기로 호평 받으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공개된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찬희는 20대 대학생의 풋풋한 연애를 그려내며 완전히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네 맛대로 하는 연애’는 사랑에 허기진 청춘들의 로맨스를 다룬 푸드 웹드라마로 20대 남녀의 연애 이야기를 음식과 요리 과정에 빗대어 풀어나간다. ‘네 맛대로 하는 연애’는 올레tv모바일과 유튜브 채널 대나무숲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1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