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하얀풍차투어는 오는 23일 서울 신설동 바인그룹 사옥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얀풍차투어의 제1회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인기신혼여행지 칸쿤, 몰디브, 하와이, 유럽, 모리셔스는 물론 동남아 대표 풀빌라지역인 코사무이, 발리, 푸켓에 한해 허니문 박람회에서만 혜택 받을 수 있는 허니문 상품 특가 및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003년 설립한 하얀풍차투어는 이전 '하리카 투어'라는 이름으로 정부 기관, 상장기업체, 성지순례 해외 박람회 등 관계사의 행사를 주관하면서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신뢰를 받아온 회사로, 2017년 하얀풍차투어로 브랜드명을 새롭게 런칭하며 홈쇼핑, 소셜 커머스 등 온오프라인 여행 플랫폼을 구축했다. 매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하고 알찬 여행상품을 내놓으며 여행업계에서 보기 힘든 성장추세를 보이고 있다.

하얀풍차투어 김동철대표는앞으로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대전,대구,광주 등 상시 허니문 박람회 개최를 통해 하얀풍차투어 허니문 상품을 자주 만날 수 있다하얀풍차투어 허니문 박람회에서 허니문전문컨설턴트와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가성비 좋고, 최고의 품격상품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길로 안내를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는 하얀풍차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2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