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10일 오후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서초구 서초동)에서 ‘G마켓 아이즈원 팬미팅’이 진행되었다.

  ‘G마켓 아이즈원 팬미팅’은 지난 1월 판매한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구매자 중 400여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됬으며,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보였던 단체 곡 ‘내꺼야’를 비롯해 데뷔곡인 ‘라비앙로즈’와 ‘오마이(O’ My!)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팬미팅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팬들과 함께 포춘쿠키를 열어보면서 새해 운세를 점치고, 올해 소망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뿐만 아니라 키워드 토크, 포토타임, 아이즈원 멤버 대결 게임 등을 진행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각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담은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 위즈원 분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생겨 너무 기쁘다”며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G마켓 아이즈원 팬미팅의 대기실 모습 등 뒷 이야기는 이베이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4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