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음주운전으로 뮤지컬, 예능 출연 불투명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안재욱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 

안재욱의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안재욱의 음주운전 사실을 시인했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심려끼쳐드려 죄송하다. 해서는 안 될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다”며 사과의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안재욱은 지난 9일 지방 일정을 소화했다. 이후 동료들과 술자리를 가졌다. 숙소 복귀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지난 10일 오전 서울로 향했다. 이 때 음주단속에 걸린 것. 적발 당시 안재욱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으로 나타났다.

안재욱의 음주 혐의 적발로 뮤지컬 및 방송에도 차질이 빚을 예정이다. 안재욱은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을 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안재욱은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중이다. 지방공연 스케줄이 잡혀있는 상황. 뮤지컬 ‘영웅’에는 오는 3월출연 예정이었다. 현재 두 뮤지컬 제작진 측은 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재욱은 넷플릭스 예능인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에도 출연예정이었다. 하지만 음주 적발로 출연 여부가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재욱은 지난 2003년에도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6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