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오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2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ROAD FC(로드FC)가 새로운 공식 타이틀 스폰서 굽네몰과 함께하는 첫 대회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대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이벤트는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와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의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 결승전이 펼쳐진다. ROAD FC 역사에 새로운 획을 그을 이번 맞대결을 앞두고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공식 프로모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선 인터내셔널 예선을 시작으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지난 경기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위력적인 펀치를 쏟아내며 승리를 가져가는 샤밀 자브로프와 상대의 숨통을 조르며 경기를 끝내는 만수르 바르나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100만불 토너먼트의 ‘끝판왕’ 권아솔(33, 팀 코리아 MMA)이 등장, 여유롭게 앉아 돈을 뿌리며 최강자의 위엄을 드러냈다.

한편 ROAD FC는 2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을 진행한다. 두 파이터 중 승리하는 최후의 1인은 5월 제주도에서 ‘끝판왕’ 권아솔과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 공식 프로모 영상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7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