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빌드에 코원하우스가 참가한다. 코원하우스는 전원주택 건설을 위한 인허가부터 설계, 인테리어, 자재까지 원스톱 상담이 가능한 전원주택 전문 종합건설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2017년 론칭하여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고급전원주택 브랜드 ‘오더프리마’의 2번째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오더프리마Ⅱ 모델은 2017년 4월 MBC 건축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꾸준히 인기있는 모델로 이번 2019 코리아빌드에서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되었다. 중후한 일본식 스타일의 전원주택으로 프라이버시와 외관의 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중정, 구석 구석 숨어있는 수납공간, 폴딩도어를 반영한 유동적인 공간활용, 작은 영화관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늑한 다락방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오더프리마Ⅱ 모델은 오는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빌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리아빌드는 건축 건설 인테리어 산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집과 건축, 인테리어의 모든 것이 펼쳐지는 글로벌 대표 건축박람회다. 코리아빌드에서는 건축 건설 전원주택 관련 주택 설계시공업체와 참관객 간의 1:1 상담 및 계약이 가능하며 매년 당해 최신 이슈, 트렌드, 정부정책 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7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