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광주본부, 범농협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농협광주본부, 범농협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9.02.1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광주지역본부는 범농협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사진제공=농협광주지역본부)
▲농협 광주지역본부는 범농협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사진제공=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농협중앙회, 농협은행 및 계열사 임직원과 지역농협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범농협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임직원들은 협동과 혁신을 통한 정도경영으로 농업인이 행복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동심동덕(同心同德)의 자세로 잘못된 관행 타파와 조직문화 혁신에 솔선수범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청탁금지법 준수를 통한 부패근절 및 청렴한 농협임직원으로서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전 임직원들은 ‘청렴한 농협, 신뢰받는 농협’ 구현을 위해 윤리경영 실천 서약서에 서명하며 실천의지를 결의했다.

김일수 본부장은 “윤리경영은 시대적 흐름이며 가장 중요한 경영 핵심 가치로 부각되고 있다” 며 “청렴한 조직문화를 실천해 농업인과 국민으로 부터 사랑받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kps2042@hanmail.net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8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