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여자)아이들의 'TO NEVERLAND(투 네버랜드)' 5화가 12일 오후 2시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Kaja(카자)'의 모델인 (여자)아이들이 샌프란시스코 매장에 들러 모델로서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더불어 멤버들은 서로에게 어울리는 뷰티 제품과 색상들을 추천하기도 하며 자유롭게 쇼핑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이와 함께 (여자)아이들이 샌프란시스코의 트렌디한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먹방부터 MV 촬영까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내용도 담긴다. 'Museum of Ice Cream'에서 인생 사진을 찍기 위해 노력하기도 하고, SNS에서 유명한 가게에 들러 쇼핑을 하기도 하는 등 다채로운 스토리들이 공개된다.

특히 멤버들은 자연스럽고 예쁜 MV 장면을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아기자기한 소품과 장식품들이 가득한 곳을 함께 찾아다니며 즐거운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M2가 선보이는 'TO NEVERLAND(투 네버랜드)'는 (여자)아이들의 데뷔 후 첫 리얼리티로 아름다운 도시로 즐거운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와, (여자)아이들의 팬클럽인 '네버랜드'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다는 의미가 함께 담겨있다. 특히 여행지에서 민니의 미발표곡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촬영에 나서, 과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TO NEVERLAND(투 네버랜드)'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방영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32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