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12일 오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서울 용산구)에서 그룹 ITZY(있지 -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그룹 ITZY(있지)가 2월 12일 싱글 앨범 'IT'z Different' 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한다.

 

 ITZY는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않은 존재를 뜻하는 트렌디한 단어 'IT'을 포함한 그룹명으로,'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인으로 구성되있는  ITZY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국내 가요계 걸그룹 계보를 장식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조합한 드림팀으로 그룹의 아이텐티티와 색깔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 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가요계 등장을 알린다.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특별한 개성을 지닌 5명의 멤버들이 만나 유니크한 조합을 탄생시킨 것에 기안해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Fusion Groove(퓨전그루브) 트랙이다.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장르의 장점을 취해 한 곡으로 담아냈다. 가사는 세상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내용으로, 존재 이유와 의미를 찾는 이 시대 개성들의 취향을 정조준한다. 그간 대중이 기대했던 '틴크러쉬'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충족시킬 사운드와 메시지를 지녔다.

 

 특히 ITZY는 데뷔 하루전인 11일 0시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공개 18시간만에 1000만 리뷰를 달성하며 '2019년 역대급 신인그룹'으로서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등장하자마자 K팝 시장의 '태풍의 눈'으로 따오르고 있는 그룹 ITZY는 시각 청각을 충만하게 할 '기대 그 이상'의 매력으로 '4세대 그룹'의 서막을 준비중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32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