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홍기가 반전매력 가득한 톱스타로 등장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이홍기는 14일 첫 공개된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에서 톱스타 차율 역을 맡았다. 차율은 외모와 인기, 연기력은 충만하지만 까칠한 인성의 소유자다. 아역 배우 출신이자 톱스타인 차율은 한국을대표하는 스타 작가의 아들인데, 엄마에 대한 유년의 상처를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너 미워! 줄리엣’ 1-2회에서 차율과 구나라(정혜성 분)의 첫 만남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차율은 리조트에서 구나라와 부딪혔다. 짧은 말다툼 후 두 사람은 수영장에 빠졌는데 알 수 없는 빛이 번졌고, 서로에게 안 좋은 기억을 남긴 채 헤어졌다.차율과 구나라의 두 번째 만남은 캠퍼스에서였다. 대한예술종합대학교에 신입생으로 입학하게 된 차율은 어디선가 들리는 목소리에 당황했고 공포감까지 느꼈다. 이내 목소리의 주인공이 구나라인 것을 알게 됐는데 그것이 속마음이라는 것도 예감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함을 더했다.

지난해 방송된 tvN ‘화유기’ 이후 1년여 만에 배우로 돌아온 이홍기는 톱스타로서의 까칠함과 신입생으로서의 풋풋함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무엇보다 이홍기는 코믹함과 진지함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줘 앞으로 그가 그려낼 청춘 로맨스에 기대감을 갖게 했다.

한편 이홍기가 출연하는 ‘너 미워! 줄리엣’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두 편씩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42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