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정재가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전격 출연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컬투쇼’에 영화 ‘사바하’의 배우 이정재, 박정민이 출연한다. 두 사람 모두 이번이 ‘컬투쇼’ 첫 출연으로, 특히 라디오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정재의 출연 소식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비리를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독보적 존재감의 이정재와 매 작품 개성 강한 캐릭터를 선보인 박정민이 한 작품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컬투쇼’에서 이정재와 박정민은 영하 20도에 달하는 혹한 속에서 진행된 촬영 이야기를 비롯해 서로 간의 연기 호흡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스페셜 DJ를 맡은 뮤지와 이정재의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컬투쇼’에서 영화 ‘관상’ 속 이정재의 성대모사를 여러 차례 선보였던 뮤지는 지난 12월 31일 ‘2018 컬투쇼 어워즈’에서 ‘왕이 될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당시 뮤지는 “이 영광을 이정재 씨에게 돌린다”며 유쾌한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자신의 성대모사에 대한 이정재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청취자들은 ‘이정재VS뮤정재 기대 만발’, ‘이정재 배우님이 뮤지 오빠 성대모사 보고 뭐라할는지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컬투쇼’는 14일 오후 2시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42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