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히든프라이스, 기회는 단 두 번? 확 떨어진 특가… 애플 라인업 봤더니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기회는 단 두 번? 확 떨어진 특가… 애플 라인업 봤더니
  • 장혜린 기자
  • 승인 2019.02.15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초저가로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마케팅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이벤트가 오늘(15일) 오픈해 '초저가'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다.

히든프라이스는 가격을 외부에 노출하지 않는 대신 인터넷 최저가보다 20% 가격을 낮춘 비공개 특가 방식으로 시작된 행사다. 

이날 히든프라이스 특가행사는 히든프라이스 신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만 진행할 수 있다. 회원가입은 필수다. 먼저 앱을 다운 받은 뒤 PC나 모바일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 슈퍼반값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당점된 회원에 한해 개별쿠폰이 지급된다.

참여의 기회는 두 번이다. 오전 12시부터 9시,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두 차례 걸쳐 응모가 진행되며 당점자 발표는 각각 응모 시간 3시간 뒤에 나온다.

이번 위메프 특가로 나온 제품 모두 핫한 전자제품이다. 애플 에어팟,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아이폰XR 64GB, 갤럭시탭 A 8.0이다. 적게는 51퍼센트에서 최대 57퍼센트까지 파격 할인됐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45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