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개인 재킷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다원 로운 주호의 재킷 포토를 공개했다.

 


‘템테이션(TEMPTATION)’과 ‘엠티니스(EMPTINESS)’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재킷 포토에서 멤버들은 자기애를 칭하는 나르시시즘과 거울을 접목시킨 ‘미러 섹시’ 콘셉트에 어울리는 매혹적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특히 ‘TEMPTATION’ 버전에서는 컬러와 흑백 재킷 두 가지를 대비시켜 멤버들의 상반된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앨범명 ‘NARCISSUS’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은 SF9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주제로 한다.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고 있다.


한편 20일 컴백을 앞둔 SF9은 SF9 공식 티저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나르키소스’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49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