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내외뉴스통신] 손지훈 기자 = 동두천시(시장 최용덕) 아름다운문화센터에서는 올해도 재능기부 특강 프로그램 운영에 따라 시민강사를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할 계획이다.

재능기부 특강 프로그램 운영의 취지는 강사 진출을 준비하는 강사 프로그램 수료생과 강사 준비생들에게 강의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스스로 취업 및 창업의 기반을 마련함과 동시에 시민에게는 다양한 학습 기회를 무료로 제공해 동두천시의 평생교육 참여기회 제공을 확대하는 것에 있다.

모집분야는 강의가 가능한 모든 분야이며 신청자격은 지원 분야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책임감과 성심으로 강의에 임할 수 있는 동두천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이며,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ddc.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 서식 자료를 작성해 지원자 본인이 동두천시 아름다운 문화센터 1층 사무실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 방법은 지원자의 자격과 경력 및 강의 계획 등 제출 서류를 종합적으로 검토하는 서류심사이며, 합격자 발표는 오는 3월 5일 화요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고, 구체적인 강의일정은 선발된교육 강사와 사전 협의해 5월부터 강좌를 운영 할 계획이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49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