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의 총선 승리로 "돌이킬수없는 민주당의 대세"로 이어지도록
정책과 성과를 알리는 "정책홍보차량"을 이용 가짜뉴스 대응에도 나선다

[부산=내외뉴스통신] 오재일 기자 = 2016년 총선에서의 승리는 2020년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압도적인 승리로 완성되어야 한다.

지난 16일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의 확장이전 개소식에서 '전재수(현 국회의원)부산시당위원장'이 한말이다. 2020년 총선에서 과반이상의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면 우리가 꿈꿔왔던 핑크빛 미래가 모두 일그러진다. 부산시당의 모든 역량과 능력을 이번 총선에 모으겠다. 이자리에 계신 당원.동지 여러분들도 힘을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또, 전재수 시당위원장은 이번총선은 가짜뉴스 와의 전쟁이다. 보수세력의 "가짜뉴스에 우리는 오직 펙트로 대응해"총선승리를 일구자며, 부산시당 에서는 가짜뉴스에 적극 대응하기위해 '정책홍보차량' 을 이용해 유투브 등에서 범람하는 가짜뉴스에 귀를 기울이는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펙트체크 된 내용만으로'가짜뉴스의 숨은 이면을 알려 어르신들의 마음을 가져오겠다고 말했다.  

전재수 시당위원장은 마지막말로, 오늘 이사한 이곳 부산시당 당사는 부산시민들이 언제라도 들릴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hippy1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51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