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2월 17일 20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에이리언VS프레데터2’이다.

‘에이리언VS프레데터2’의 개봉일은 2008년 01월 17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스티븐 파스퀄, 레이코 아일리스워스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더 강하게, 더 무자비하게... 인류 멸종을 위한 놈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우주를 떠도는 프레데터의 정찰기 안, 퀸 에이리언과의 대결에서 최후를 맞이한 프레데터의 시체가 놓여있다. 어느날 죽은 시체에서 에이리언보다 더 강력하며 단기간의 성장 시스템을 가진 프레데리언이 탄생한다. 놈은 정찰기 안의 모든 프레데터를 습격하고 혼란에 빠진 정찰기는 콜로라도 주의 어느 도시에 불시착하게 되는데…

한편, 평화로웠던 도시에 의문의 실종이 발생하고, 실종자를 수색하던 보안관은 온 몸의 피부가 벗겨진 채 발견된다. 뒤이어 도시의 곳곳에서 쏟아져 나오는 처참한 시체들과 속출하는 괴생물체로 도시는 공포와 불안감에 휩싸인다. 인간들은 이 무자비하고 악랄한 에이리언과 프레데리언에 맞서보지만 그들의 맹공격을 당하기엔 역부족이다. 설상가상으로 에이리언 사냥꾼인 프레데터와 사상 최대의 전투가 벌어지고, 그 중심에 놓인 도시는 걷잡을 수 없는 최악의 상황에 처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에이리언VS프레데터2’의 총 관객수는 291,685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52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