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OST '둘만의 이야기'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소속사에서 퇴출된 아이돌 가수 ‘안나’와 최고 인기의 휴머노이드 아이돌 ’마리’의 특별한 만남과 판타지를 그린 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뮤지컬 무비 <안나, 마리>가 VR 영화 시장을 이끌 혁신적인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손꼽아 기다려 온 많은 관객들의 기대 속에 드디어 오늘 18일(월) 네이버에서 첫 선을 보인다.

<안나, 마리>는 3D 입체, 360 VR과 공간 오디오(Immersive Sound) 기술을 적용하여 새로운 영상미를 선보이는 작품으로, 현재 빛길문화예술연구소 연구 소장이자 VR 영상 컨텐츠 기획 및 제작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해 온 감독 정범연과 ㈜컴퍼니 숨의 고충길 감독이 공동으로 연출하였다. 특히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에서 주관하는 ‘2018 가상현실 콘텐츠 프런티어 프로젝트’ 당선작으로, 주관사로는 ‘㈜컴퍼니 숨’이 참여하고 컨소시엄 형태로 ‘네이버’와 VR 전문 프로덕션 ‘IOFX’가 함께 하는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의 후반작업 전체를 책임지고 있는 VR 전문 포스트 프로덕션 IOFX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는 등 국내 최정상 VR 전문 기업들의 협업으로 탄생한 <안나, 마리>는 탄탄한 스토리텔링에 음악과 춤, 그리고 VFX기술이 더해져 그야말로 최고의 볼거리를 선사하며 VR 무비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을 예고했다.

한편, JYP 소속 가수이자 영화 속 주인공 ‘안나’ 역을 맡은 백아연이 부른 OST ‘둘만의 이야기’가 정식 발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둘만의 이야기’는 상큼한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으로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해 희망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극 중 ‘안나’의 공연 시 불려진 곡이다. 백아연의 속삭이는 목소리 속에서 숨겨진 영화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을 비롯한 <안나, 마리>의 음악은 영화 <명량>, <극한직업> OST의 작곡가이자 영화음악가 정지훈 음악감독에 손에서 탄생되었다.

백아연의 <안나, 마리> OST ‘둘만의 이야기’는 오늘 18일(월)부터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뮤지컬 무비 <안나, 마리>는 오늘 18일(월) 네이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55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