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오는 3월 15일, 16일 양일 간 2019 영국대학박람회가 모나코스페이스 강남에서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UKEN 유켄영국유학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이며, 45개 영국 대학교의 한국 공식 입학 지원처이다. 1999년부터 매년 영국 유학 박람회를 개최해 왔으며, 올해에도 30여개 영국 대학교와 함께 이번 박람회를 주관한다.

영국에서 제공하는 교육학 석사 과정은 성인교육, 유아교육, 특수교육뿐만 아니라 교육심리, 신학 교육, 예술 치료, 스포츠 코칭, TESOL을 비롯한 언어교육 등으로 세분화 되어 있다. 

나아가 실제 교육 분야에서 근무하면서 교육 자체를 사회적, 기술적, 젠더 측면에서 분석하는데 초점을 둔 과정도 있고, 주요 교육 트렌드와 커리큘럼 개발 및 개혁에 중점을 둔 과정 등 매우 다양한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니, 본인에게 적합한 과정을 찾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교육학은 경력이 있는 전공자에게 지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지만, 간혹 비전공자나 비경력자를 위한 코스도 있다. 

교육학으로 유명한 영국 대학교로는 더럼 대학교, 글라스고 대학교, 버밍험 대학교, 사우스햄튼 대학교, 이스트 앵글리아 대학교, 노팅엄 대학교, 요크 대학교, 리즈 대학교 등이 있다. 이 대학들을 2019 영국대학박람회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60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