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29기 의성군 여성대학 개강
의성군, 제29기 의성군 여성대학 개강
  • 홍준기 기자
  • 승인 2019.02.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가정과 미래 여성리더를 위해...
▲지난 19일 의성군 금성면문화센터 강당에서 ‘제29기 의성군 여성대학’ 개강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의성군청)
▲지난 19일 의성군 금성면문화센터 강당에서 ‘제29기 의성군 여성대학’ 개강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의성군청)

[의성=내외뉴스통신]홍준기 기자= 경북 의성군은 지난 19일 금성면문화센터 강당에서 김주수 군수를 비롯한 내빈과 의성군 한마음여성발전회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기 의성군 여성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이번 제29기 여성대학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모집해 춘산·가음·금성면에 거주하는 여성 100여명이 순식간에 신청마감 되었을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개강식 이후 전문노래강사의 노래와 세상사는 이야기주제로 활기차게 첫 강좌가 진행 되었으며, 지역 여성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교양과 건강강좌, 가죽공예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고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고 활력을 주는 평생학습과정으로 편성해 전문가 강의 15회, 체험실습 2회, 현장문화탐방 등 1회 교육으로 오는 4월 11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주 2회 총 18회에 걸쳐 교육을 실시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새로움을 찾고 배우고자 하는 여러분이야말로 이 시대의 리더이며, 스스로의 자질향상과 잠재능력을 개발해 지역사회발전과 함께 살고 싶은 의성을 만드는데 주역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65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